허니스크린 사용시 유의점… 동영상 확보하세요~

|



작년 12월30일에 허니스크린 글 하나를 남겼는데, 이후 허니스크린이 업데이트 과정이 있었더군요.

버즈빌이 운영한다는 허니스크린, 근데 업데이트 이유가 있었던 것이... 제가 따진 내용과 연관이 있는게 아닌가 싶군요


허니스크린은 오류로 인한 부분을 지적했는데 전~~~~~~~혀 인정 안하더니~~~

모호한 말로 본인들이 잘한 것처럼 말하는건 씁쓸한 결과입니다.


본인들이 인지하지 못해서 이용자가 데이터 날리고, 시간 날린 것은 대충 넘긴 행태에 더욱더 씁쓸하네요.


전에 지적한 것은 https://company2818.tistory.com/47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케이드에서 영상 광고 시청 후 스크레치, 룰렛 이용으로 포인트를 주는 기능이 있었는데 기능이 황당.


<메일 캡처여~>


정리하자면

광고영상 다보면 '다시 해보기' 난무. 포인트 안줌.(무조건 주는건 아니지만... 다시 해보기 게속 나오면서 대놓고 안줌)

따진 결과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주시고, 하위 버전일 경우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수차례 반복.

시간, 데이터 날린 입장에서 보상했지만 답변 거부. 전화번호 요구에 이메일만 된다고 강조. 

(보상은 뜯어대려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손해 본 데이터 산정 등 합당한 부분을 요구한 것입니다. 오해 말아주세요.)


계속 지적하던 중에 '오류' 아니냐 지적하니 

'해당 메시지는 오류 메시지가 아닌 참여 가능한 광고가 없을 때 확인되는 메시지 입니다.'라고 대놓고 오류 아니라고 이야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 광고가 없음 영상은 왜 보여주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업데이트 예고가 있길래

관련 상황인가 싶어서 동영상을 보냈습니다 

진작 보낼껄 그랬어여~


오류 뜨는 상황을. 그렇게 우기고 우기더니업데이트 ㅋㅋㅋ

그래서 따졌죠~~~



<메일 캡처여~>


<메일 캡처여~>


<메일 캡처여~>


ㅋㅋㅋ 더 따져서 '오류 메시지가 아닌데 업데이트?"라고 따지니깐 불편사항이 포함됐답니다. 

또 따지니깐 '일부 기기에서 발생한 이상점과 전반적인 서비스 기능 최적화'라고 자랑같은 답변.


다른 폰에서도 문제 발생했다고 나온 답변들은 뭔가 싶더군요.

참고로 제 폰은 갤럭시노트8입니다. ㅎㅎ 고전 폰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문제를 알면서 안고치고, 오류 없다고 우기고, 우기고, 또 우기고, 우기시더니 업데이트하라고 하면서 이용자탓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즈빌~ 허니스크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자탓 하지말고 애초 처음부터 잘못된 부분 인정하셨어야죠~

앱테크, 잠금화면 그렇게 강조하면서 포인트 준다고 해놓고

외국에 사무실있다고 자랑하시면서

이용자의 매크로 답변에 복붙, 오류 아니라고 우기다가 그제서야 업데이트 한건가요?




(동영상 풀로 올리고 싶은데, 관련 광고 띄운 광고주께서 화내실거 같아서 캡처파일만 올려요)



진작 보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오류 아니라면서 업데이트는 왜 했을~~~까~~~~~~~여? ㅋㅋㅋㅋㅋㅋ


허니스크린 이용하시는 분들~!

버즈빌, 허니스크린에 문제점 지적할 때 반드시 동.영.상. 확보해놓으세요.

실수 아니라면서 보상을 둘째 치고~~ 이용자 폰 탓을 하는 참 대단한 허니스크린입니다~~ ㅋㅋㅋ

And